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춘은 흐른다 (그 남자들의 이야기) 무료 웹툰 바로보기

by 모바일상단 2021. 9. 6.
SMALL

청춘은 흐른다 입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작품이죠?

 

그냥 내가 당신을 좋아하는 거잖아. 서인화가 박우도를 좋아하는 거라고.

당장 좋아해달란 말은 안 해요, 피하지만 말아요.

당신처럼 지나간 뒤에 후회하는 짓, 나는 절대 안 해. 그게 내 사랑에 대한 예의야.

 

청춘은 흐른다

 


청춘은 흐른다 ( 바로보기)

 

그 남자들의 이야기 '청춘은 흐른다'

그 남자들이 생각하고, 숨쉬고, 살아가는 이야기, [청춘은 흐른다] 완전판 무료보기 [신규가입 혜택] "가입하면 누구나 무료" -무료 이용권 100% 지급 -회원가입 시 50% 할인 혜택!

aoille.me

 

사랑한다. 서인화...

결코 네 앞에선 할 수 없는 말이지만,  나는 잠깐 꿈을 꾸었던 거야. 

 

..

 

네가 나를 구할 수 있을 거란 꿈을..

하지만 이젠…꿈에서 깨어날 때야.

 

어우야.. 어마어마 하네요.

 


-박우성 네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뭐야?

-내가 바라는 걸 말해도 돼요? 듣고도 도망 안 갈 자신 있어요?

 

크흠..허..

장난없습니다.

전 항상 형님에게 관심이 많으니까요. 

형님이 잠시 딴 눈을 판다 해도 이해해요. 성인이니까.

 

그래 성인이긴해도..

 

 

취향은 서인화였습니다.

그리고 다행스럽고도 어찌보면 뻔한 결론이죠.

그런데.. 반기지 않는 서브에 있는 위치에 있는 박우성이라는 이 남자.

정말 슬픕니다.

 

이 만화에 깊이와 갈등과 애틋함을 주는 너무 비중 높은 인물이에요.

 

만화인데.. 뭐가 이리 짠하냐고.. 싶습니다.

 

이 남자의 청춘은 여전히 멈춰 있는 듯 해요.

가장 불쌍하고 가장 지독한 사랑을 하고 있죠.

 

누가 따스하게 안아줄 사람이 있었음 좋겠네요

 

https://youtu.be/ZnW2hvKMKcQ

 

청춘은 흐른다 (그 남자들의 이야기) 무료 웹툰 바로보기

청춘은 흐른다 (그 남자들의 이야기) 무료 웹툰 바로보기 그 남자들의 이야기 '청춘은 흐른다' 바로보기 : http://Aoille.me/t6o6p7rmur

youtu.be

LIST

댓글